우메코지 포텔 교토 100% 실제 이용후기 올려봅니다. 우메코지 포텔 교토는 제가 일본 교토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9.2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후기 바로보기 🔍
우메코지 포텔 교토 후기
“쿄토를 다시 가고 싶게 하는…”
“편안한 휴식과 다양한 시설들 그리고 주변 환경이 다시 가고 싶은 곳. 음료와 주류, 스낵 무제한 무료, 북카페, 게임룸, 루프탑등.
무엇보다 환경친화적이고 가성비가 뛰어나요. 주차도 좋아요.”
9.6점 최고 (대한민국 / 청소년 동반 가족 여행객 / 런 오브 하우스(Run of House))
“애매하다”
“위치가 공원을 산책하기에는 좋으나, 교토역에서 캐리어를 가지고 걷기에는 20분이나 걸리고 택시를 타기에는 가까운 거리라서 택시 기사들이 매우 불친절합니다. 가장 아쉬웠던 것은 대욕장입니다. 가는 길이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한참을 미로처럼 돌아서 한층 계단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좁은 목욕탕에 호텔 외부 손님까지 받아서 머 리말릴 공간이 늘 부족하고 아무런 비품도 비치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남탕과 여탕이 뚫려있어서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남자가 여탕에 들어올수 있는 시스템이 경악스러웠습니다!!! 지키는 사람도 없었습니다. 각 층의 드링크 바나 휴게공간에 언제나 사람이 시끄럽고 깨끗하지도 않았습니다. 아기들이랑 함께 간다면 호텔안에서 돌아다니기 좋으나 그외의 사람들이라면 가격대비 나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공원의 뷰도 사진보다 훨씬 초라합니다. 여러 마리의 토끼를 잡으려다가 한마리도 못 잡은 호텔입니다.”
7.6점 매우 좋음 (대한민국 / 커플/2인 여행객 / 파크뷰 더블룸 (발코니))
“그냥좋아요”
“일본에서 갔엇던 호텔중에 최고입니다.
한국인여행객들도 많지않고 후기도 없어서 걱정했는데 앞에 공원도 있고 한적해서 좋아요.
한국인스탭분도 있으셨어서 너무좋습니다.
날씨가좋지않아주로 호텔에 있는데 , 다양하게 편의시설이있고 근처 식당은 정말 맛잇어서 지루하지않아요.
그리고 넓고 신축인게 장점이에요!
많이알려지면 객실이 만석 될까봐 걱정입니다. 저만알고싶어서 언제든지오고싶은호텔이에요 ㅎ
아직 3일더숙박하는데 지금그대로도 너무좋아요”
10점 최고 (대한민국 / 그룹 여행객 / 트윈룸 – 발코니 및 정원 전망)
후기 더보기 🔍
이 외 “우메코지 포텔 교토“에 투숙한
1,171명의 사람들이 평균 9.2점 “최고”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1,171명의 후기 더보기 🔍
숙소 정보
편의 시설
무료 Wi-Fi, 주차장, 레스토랑, 사우나, 발코니/테라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 15:00
체크인 마감시간 : 00:00
체크아웃 마감시간 : 11:00
추가 정보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 3300 JPY
인터넷/Wi-Fi 사용료(1일) : 0 JPY
숙소 일반 정보
금연 객실/층 : no
총 층수 : 5
레스토랑 수 : 1
총 객실 수 : 144
주차 정보
주차료(1일) : 2500 JPY
가격
우메코지 포텔 교토 숙박을 고려중이시라면 가격을 빼놓을 수 없죠.
바로 아래👇👇 링크에 접속하셔서
할인 정보 포함한 자세한 요금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지금 최저가 확인하기 🔍
이 호텔에 대해 더 궁금한 것이 있으면
바로 아래👇👇로 오세요!
호텔정보 자세히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