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직접 다녀온 대전 유성 탑 클라우드 호텔 후기를 통해,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대전 유성 탑 클라우드 호텔는 제가 대전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대전은 낮에는 관광, 밤에는 휴식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8.7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지금 후기 보러가기 🔍
대전 유성 탑 클라우드 호텔 후기
“다음에도 올게요”
“대전에 지인이 있어 1년에 두번은 유성에 오는데 지하철.톨게이트 가깝고
바로옆 공원도 먹자촌도 있어 즐겁게 먹고 산책도 잘했네요
이불 쾌적.청소상태좋고 주차도 편리합니다.
로비에 얼음.컵.커피도 있어 좋아요.
뚜껑과 빨대도 있었으면..
트윈으로 꿀잠자고 성심당 망고시루도 사가지고 잘 놀다갑니다.
또 올게요.”
10점 Exceptional (South Korea / Couple / Twin Room (Netflix/Disney+, No smoking, Air purifier, Duck feather duvet))
“깔끔하고 좋아요.”
“주차장이 만차라 걱정했는데 알아서 발렛 해주셔서 편리했어요. 호텔 위치는 식당가랑 멀지 않은데 입구가 한적한 곳에 위치해서 오히려 좋아요. 침구도 포근하니 편하게 머물다 왔어요.”
10점 Exceptional (South Korea / Couple / Standard Room)
“기대 이상인 숙소”
“기계식 주차장이 아니라서 선정했는데 숙소 상태가 너무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었다. 화장실은 곰팡이 하나없이 깨끗했고, 머무는 3일 내내 매일 청소, 시트교체를 해주었다. 위치도 좋고 홈플러스와 성심당도 멀지않아 좋았다. 충전탭도 무료로 대여해주어 퇴실하며 반납하였다. 치약, 치솔 등 개인세면도구는 일회용을 별도 판매하였는데 나는 가지고 갔기 때문에 구입하지는 않았다. 화~토요일 아침은 바나나, 잼, 식빵, 커피 등의 아주 간단한 조식이 1층 로비에 준비되었다. 로비에 얼음과 커피머신이 있어 텀블러에 아아를 채워 다니면서 더운 낮 시간에 아주 유용하게 마실 수 있어 좋았다. 다만 화장대 의자가 좀 지저분했고, 냉장고는 냉동실이 없는 아주 작은 것이었다. 그러나 다음에 대전을 또 방문한다면 가성비있고 깨끗한 숙소라 다시 방문할 생각이 있다.”
9.2점 Exceptional (South Korea / Couple / Deluxe Room)
후기 더보기 🔍
이 외 “대전 유성 탑 클라우드 호텔“에 투숙한
588명의 사람들이 평균 8.7점 “우수”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588명의 후기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