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고민 중이시라면 르 메르디앙 멜버른 후기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르 메르디앙 멜버른는 제가 멜버른 / 멜번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멜버른 / 멜번에 머물면 여행 동선이 훨씬 편해집니다.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9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후기 모음 보기 🔍
르 메르디앙 멜버른 후기
“새로 지어진 호텔이 이렇게 더러울 수 있었다니.”
“1. 호텔이 새로 지어저 신식이고
2. 로비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습니다.
3. 방으로 문을 열고 들어선 순간 하얀 무언가가 피어올랐습니다.
4. 처음엔 리넨을 새로 바꿔서 그런가 하고 생각했습니다.
5. 그날부터 갑자기 기침을 했고, 동생도 마찬가지였습니다.
6. 조금 건조해서 그런가보다 하고 다음날 방에 다시 돌아왔는데 또 문 여니 하얗게 무언가가 피어오르더군요.
7. 알고보니, 청소를 할 때 청소기를 사용하지 않는 것인지, 현관과 화장실 부분에 먼지가 가라앉아 있다가 저희가 돌아오며 문을 열면 바람이 일어 먼지가 피어오르는 것이었습니다.
8. 그리고 리넨에 초콜릿이 손가락 한 마디정도 묻었었는데, 그걸 3일 내내 바꿔주지 않더군요.
9. 피어오른 먼지가 어느정도인가 하면, 내부에서 사용하는 슬리퍼로 바닥을 한 번 쓸면 회색으로 모아져나올 정도입니다.
10. 호텔은 첫째도 청결, 둘째도 청결입니다. 수건만 채워두고 리넨을 정돈한 척만 하는 것이 청소가 아닙니다.
11. 고객들은 쾌적한 공간의 향유를 위해서 금액을 지불합니다. 그 금액은 집의 규모와 렌트비를 고려하면 턱없이 높지만, 저희는 그 시설과 청소하지 않아도 되는 쾌적함과 편안함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12. 이토록 좋은 입지, 새로 한 설비, 친절한 직원들에, 청소가 4일동안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모두 소용이 없는 것 아니겠습니까.
13. 청소가 청소기를 돌리거나 먼지를 제거하는 작업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반드시 포함시켜야 합니다. 이 호텔은 창문이 열리지 않으니까요.
14. 만약 그런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는데 직원이 청소를 하지 않은 것이라면 그 직원에게 응당 책임을 물어야겠지요. 저는 10/1-10/5 1201호에 숙박하였습니다.
15. 이 리뷰를 볼지 안 볼지 모르겠습니다. 모든 내용을 사진 촬영하고 동영상까지 촬영해두었으니, 저에게 요청해주세요.”
6점 Good (South Korea / Group)
“위치좋고 깔끔한 호텔”
“처음 도착했을때는 외관이 평범해보여 약간 실망했으나 룸위생상태 좋고 욕실이 넓고 쾌적했다 직원들 친절하고 아침뷔페식당도 친절하고 맛있었다 호텔 바로앞에 트램이 있는데 무료트램존이라 편리함 머무는 동안 편안했음”
8.4점 Excellent (South Korea / Group)
“위치좋음”
“호텔문나오면 바로 무료트램존 역 있음.
근처 매트로마트 있어 장보기 좋음.
호텔주변 조용함.
호텔 내 건식사우나 시설있음.
부모님모시고 오면 딱 좋음.
“
9.2점 Exceptional (South Korea / Group)
후기 더보기 🔍
이 외 “르 메르디앙 멜버른“에 투숙한
1,101명의 사람들이 평균 9점 “최고”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1,101명의 후기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