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먼저 신경 쓴 게 숙소였고, 결국 K2 브리즈번로 결정했어요.
K2 브리즈번는 제가 브리즈번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이번 브리즈번 여행에서 숙소를 잘 골라서 만족도가 높았어요.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8.3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숙박 후기는 여기서 확인 🔍
K2 브리즈번 후기
“편하게 잘 쉬다 왔어요!”
“싱글룸(Arran Single With Desk and Aircon) 예약했는데 룸 업그레이드(studio 2) 해주셔서 큰 방에서 편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여기 호텔이 구조가 좀 독특하더라구요
우리가 당연하게 생각하는 화장실+에어컨+소파+탁자+침대가 다 갖춰진 방도 있고, 에어컨이랑 화장실도 없는 싱글룸도 있고(공용욕실 사용해야됨) 철저하게 가격대에 따라 시설이 완전히 달라지는 타입이예요.
방 별로 이름에 다 기재되어 있고 사진으로도 확인할 수 있으니 여름에 예약할 때 에어컨있는 방인지 꼭 확인하시고 예약하세요!
지나다니면서 봤는데 공용 욕실이 진짜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어요.
한 칸에 샤워실+화장실(변기)가 같이 있는 구조인데 곳곳에 여러 개 있어서 기다리는 일 없으실 것 같아요 저는 주방에서 가끔 밥해먹다가 화장실 이용하려고 갔는데 다른 사람이 쓰는 걸 한번도 본 적이 없어요.
일반 호텔과 다르게 공용 주방이 있어서 음식해먹기도 좋고 항상 시원하게 에어컨이 가동되고 있구요 주방 냉장고에 음식 보관할 수도 있고 소금 후추 설탕 기름 등 웬만한 조미료는 다 있어요.
2층 건물이라 엘베가 없어서 예약을 할까말까 걱정했는데 그냥저냥 18키로짜리 캐리어 들어서 올라갈만하더라구요. 2층이긴 해도 계단 칸수가 많지 않아서 그리 힘들지않았어요.
버스 정류장이 가깝지는 않지만 걸을만 해요. 산책한다 생각하고 걸으면 좋고 10분정도 밖에 안 걸려요.
바로 앞에 로마 스트리스 파클랜드가 있어서 한적하고 조용한 느낌의 숙소입니다.
근데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방에 바퀴벌레가 진짜 많았습니다. 후기에 바퀴벌레 얘기가 전혀 없어서 저만 그런건지 아님 다른 분들은 바퀴벌레 정도는 당연하다고 생각해서 얘기가 없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동남아 숙소에서도 이 정도 바퀴벌레는 못 봐서 진짜 깜짝 놀랐어요. 주방 선반에 뿌리는 약이 있어서 가져다 뿌렸긴 한데(선반에 있는걸 보면 아마 다른분들도 약을 찾는 일이 있었기 때문에 구비가 되어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3박하면서 한 15마리는 본 거같아요. 크기별로 다양하게 출몰했는데 체크인하고 문 열자마자 이미 두 마리를 봤습니다.
이 전에 좁은 호스텔에서 묵었어서 여긴 방도 크니까 바퀴벌레 정도는 참자 생각하고 지냈지만 그래도 진짜 너무 많았어요 ㅋㅋ
리셉션 운영시간이 따로 있고 문 앞에 적혀있으니 문의하실게 있으시다면 시간지켜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안에 사람이 있어서 당연히 운영 시간인줄 알고 수건이랑 물을 더 얻을 수 있는지 물어봤는데 리셉션 운영시간을 콕 집어서 말하시면서 제 룸 타입으로는 더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용 근데 지나다가다 청소하시는 분이 계셔서 더 얻기는 했어요. 구글 후기에서도 보면 운영시간 아닐 때 말거는거 좀 예민하신거같아요 ㅋㅋ
그래두 룸도 업글되서 여행 막바지에 3박하는 동안 너무 편하게 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아 그리고 토요일 아침에 디디 택시 불렀더니 공항까지 톨비 포함 26달러밖에 안나오더라구용(신규회원가입 쿠폰적용된 가격)
어자피 공항가는 지하철 편도로 인당 20달러 좀 넘으니까 여기서 공항가시는 분들은 그냥 택시타세요
쿠폰 적용 안하더라도 2명 이상이시면 오히려 택시타는게 저렴해요
제 후기가 도움이 되기를 바래요!”
10점 Exceptional (South Korea / Solo traveler / Single Room – Shared Bathroom)
“Not bad but not good”
“항구긴들 리뷰가 많이 어뵤서서 걱정을 핸는대 걍 그랬어요.숙소 위치는 납브지 않안는디 씨리까지 점 걸어야 해요 근디 걷는 길은 옙버서(주로 공원 지나서 감) 기분 조앗어욘. 공원 안에 더 가든룸 카페있는데 아침메뉴로 김볶있어요. 맛있으니 한식 땡기시면 ㅊㅊ 해요. 방에 에어컨 없는 옵션으로 해서 좀 더웠으나 전 참을만 했구 너무 더운 날에는 에어컨 없는 방 비추합니다. 백패커스에선 자기 싫고 호텔은 너무 비싸서 혼자 머물 수 있는 옵션 치고 무난하게 잘 머물다 갔지만 기분좋은 경험은 아니었어서 다시 온다면 여긴 안올거같아요. 커즈 요긩 ㄹㅣㅅㅔㅂㅅㅕㄴ 4가지 ㅈㄴㄴㄴ없응게 알고가시길,, (퉁퉁허신 배긴남승븐) 역이수 꽤 머물렀는디 ㄹㅅㅅ에 무늬해서 기분 조앗던 적이 1도 업고 4가지 걍 밥말아 먹어서 막판엔 무늬씨 같은거 허지도 않고 걍 폭이했어여; 걍 무늬할 일 엊구 코코낸내만 한다면 ㄱㅊ.. 이뷰도 적기 실언는대 하도 이뷰 덕으라고 해서 남겨욘가리,, 항구긴들은 해(유재)석 하싈 수ㅜ 잇슬거라 생각하뮤,, 글이고 넘 갈금?하신 분드른 B추,, 2불 개ㄷㅓluv워서 안덥궁 잣어어. 이충 하잔실에수 tiny 바슨생도 만남. 성택지가 업서수 싀턱기룰 쓸 슈 박게 업섯는댜 싀턱기시도 냄시나고… 물두 츰 쳌킨 할때 한 븅만 주구 내가 여러(호)박 머뭉다고 해서 ㄷㅓ 달라구 해도 안주요. 사무래여 ㅋㅋ 수 박 머물언는디 방청소 먄낳 안해주요, 저는 먄낳 남이 글어오는거 시러서 걍 가마니 잇다가 한번 청소 요청핸는대 그것도 re셉슨 삭바가지넘이 까묵고 안해줘서 ㅈㄴ 자증이엇어뇬; ㄹㅅㅅ과 위생상태 빼믄 무난했던거 가타용 위생상태는 제가 뭐.. 예민한걸수도 있고 퀄리티가 좋은 숙소는 아니니까 감안한다면 놋뱃. 벗 ㄹㅅㅅ은 재가 기분 나빴던건 어쩔 슈 업승게 ㅋㅋ 참고해주세요”
5.6점 Review score (South Korea / Solo traveler / Single – Room)
“Good”
” 혼자 사용하기에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화장실도 공용이라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되게 깔끔해서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너무 좋았는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방에 에어컨이 없어서 여름에는 좀 많이 더워요ㅠㅠㅠ에어컨만 빼면 다 좋았습니다!”
8.8점 Excellent (Australia / Solo traveler / Single – Room)
후기 더보기 🔍
이 외 “K2 브리즈번“에 투숙한
1,053명의 사람들이 평균 8.3점 “우수”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1,053명의 후기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