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마카오 시티에서 숙박했던 하우스 오브 로터스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하우스 오브 로터스는 제가 마카오 시티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마카오 시티 숙소 주변에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편리했어요.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8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이용자 후기 둘러보기 🔍
하우스 오브 로터스 후기
“가성비 최고”
“24인치 캐리어 충분히 펼칠만큼 넓습니다. 위치는 거리 안에 있어서 구경하다가 쇽~ 들어와서 쉬기도 좋아요. 시끄러울까봐 걱정했는데 밤에는 조용해서 아주아주 좋습니다. 다만 샤워실이 완전 밀폐가 안되고 실루엣 보이는 반투명인게 야악간 아쉬웠어요. 그래도 수건도 매일 갈아주고 좋슴다”
10점 Exceptional (South Korea / Couple / Double – Queen)
“여긴 호불호가 있을수있음”
“저희는 저렴하지 않았을때 왔음으로 가성비호텔이라는 점으로 봤을때 그렇게 좋은편 아니였음(만약 저렴했다면 충분히 만족했을지도)중심지에서 걸어서 다닐수있음으로 위치는 아주 좋아요 , 하지만 관광지 골목안에 위치했기때문에 주변의 소음이 좀 힘들었고…호텔로비에서 담배를 피면 로비안으로 들어와서 너무 괴로웠습니다. (심지어 어떤 투숙객은 엘베에서부터 담배를 물고왔음…이건 그나라의 문화이니 참아야지 했지만, 만약 여기가 5성급호텔이라면… 그들이 그랬을까?하는 의문이 생기긴 했음 ) 그럼에도 위치나 호텔방은 괜찮았음. 가격이 저렴한날이라면 추천! 만약 저희처럼 비싼날이라면… 비추천(물론 그날은 특급호텔들도 어마어마해서….어쩔수 없는 선택을 해야함 ㅜㅜ)”
8.4점 Excellent (South Korea / Couple / Superior Double Room – Non-Smoking)
“직원분들 친절쓰”
“마카오반도에서 머무는건 처음인데 어메니티를 큰바구니에 깔끔하게 정리해둬서 보기좋았습니다.콘센트도 많았고 침구와 욕실도 깔끔하였습니다!살짝 좁다 느껴질수도있지만 큰캐리어 바닥에 필수있어요~저는 잠도 잘 잤고! 담배냄새도 안났지만 환풍기를 틀때 났습니다.
환풍기를 타고 올라오는것같은 너낌
숙소들어가자마자는 안났어여!!!따뜻한물이 엄청 잘나와요 ㅎㅎㅎ 그래서 따뜻한물로 왕창 샤워 가능.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요!가방도 잘 맡아주시고 택시도 불러달라하니깐 불러주셨어요요 굳!!미스터 궁 딤섬딥가기도 용이하고 세도나 광장가기도 용이합니다! 이쪽은 한국인들 잘 안올것같아서 더더 좋았어요 !!!”
9.2점 Exceptional (South Korea / Couple / Double – Queen)
후기 더보기 🔍
이 외 “하우스 오브 로터스“에 투숙한
2,777명의 사람들이 평균 8점 “우수”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2,777명의 후기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