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ipa Kinanthi에 투숙했던 생생한 경험 공유드립니다.
Dhipa Kinanthi는 제가 족자카르타 / 욕야카르타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족자카르타 / 욕야카르타은 치안도 좋아서 혼자 여행하기에도 괜찮았어요.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9.2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실제 후기 보기 🔍
Dhipa Kinanthi 후기
“편안한 숙소입니다.”
“지은지 얼마 되지 않는 깨끗한 호텔입니다! 다만 룸 안에 냉장고와 미네랄 워터, 커피포트, 개인금고가 제공되지 않아 조금 불편하긴 했습니다. 그러나 매우 친절한 직원분들과 맛있는 조식, 쾌적한 침구 덕분에 즐거운 족자카르타 여행을 할 수 있었어요! “
8.8점 Excellent (South Korea / Solo traveler / Superior King Room)
“가성비 굉장히 훌륭해서 만족합니다”
“아직은 현지인들만 아는 숙소 같아서 후기 남깁니다! 3박 묵어보고 좋아서 여행 중 만난 다른 한국인분께도 추천드렸어요.
직원분 다들 정말 친절했고, 최근에 지어진 데인지 시설 정말 깨끗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정말 좋았습니다. 여기서 3박 묵었는데 개미 한마리도 못봤어요.
수페리어 싱글룸에서 묵었는데 방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침대 옆쪽에 캐리어 펼쳐놓고 왔다갔다하기는 충분합니다.
전신거울, 의자 있는 화장대, 불 한꺼번에 껐다 켤 수 있는 마스터 스위치, 암막커튼, 냉온수 정수기 등 이용하기 좋았고 에어컨도 시원했고, 와이파이도 잘 됐어요. 수영장에서 물놀이 하고 있으니까 직원이 비치타올도 빌려줬습니다.
화장실 넓고 깨끗합니다. 샤워헤드만 있고 샤워기는 없지만 아래 쪽에 수도가 따로 있어서 발만 씻는다거나 할 수는 있습니다.
어메니티도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여기서 받은 나무빗 튼튼해서 마음에 들어요. 방에 쪼리 슬리퍼 비치되어 있어서 수영장 다녀올 때 신기 좋습니다.
제 방은 1층에 있었는데 방문을 열고 나가면 바로 수영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라 좋았고, 수영장 한켠에는 좌식 썬베드가 있어서 날씨 좋은 날 사람 없으면 앉아서 독서하기 좋아보입니다. 여기서 하늘 보며 수영도 했는데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호텔 위치는 프라위로타만 거리라 주변에 맛집이 많아서 좋기도 하고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근처에 이슬람 사원이 있어서 새벽 4시 반~5시쯤 기도시간에 알림방송 소리가 크게 들려 자다가 깰 수 있습니다. 새벽에 일어나는 일출투어하실 때 이용하시면 괜찮고, 잠귀 밝으신 분은 귀마개 끼고 주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새벽 시간 한 번 외에는 오후에 기도시간 알림 방송 크게 들린 적 없었습니다.
조식도 정말 맛있었고 일출투어 가실 때 breakfast box 요청하면 만들어줍니다. 투어날 로비 나가면 받을 수 있어요. 샌드위치랑 예쁘게 모양 낸 과일 맛있었고 음료로 우유도 같이 주셨습니다.
저렴했는데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워 추천합니다!”
9.6점 Exceptional (South Korea / Solo traveler / Standard Room)
후기 더보기 🔍
이 외 “Dhipa Kinanthi“에 투숙한
203명의 사람들이 평균 9.2점 “최고”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203명의 후기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