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모텔는 특히 정선 중심가에 있어 접근성 면에서 좋았던 숙소였어요.
휘닉스 모텔는 제가 정선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정선은 낮엔 붐비지만 밤엔 조용해서 숙박하기 좋은 곳이에요.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6.8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후기 모음 보기 🔍
휘닉스 모텔 후기
“가성비는 좋아요”
“오래된 호텔이라 룸컨디션은 양호하지는 않습니다. 사북역에서 도보 3분 정도이고 주변에 편의점 , MGC, 24시간 영업 식당등이 많습니다. 여름 피크시즌에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가능합니다”
6.8점 Good (South Korea / Couple / Standard Double)
“휴가철 숙박”
“휴가철이라 사람들이 많은 정선이네요.
생각보다 방과 욕실이 깔끔한 편었고 침대는 삐걱삐걱 몸을 움직일때마다 소리가 좀 많이 났네요. 프론트에서 아고다 예약했다고 하니 계산이 잘못되었다고 아고다에서 요금이 잘못 측정되었다고 추가로 *** 더 지불하라고 했습니다. 아니면 예약 취소해도 된다고ᆢ울며 겨자먹기로 지불하고 숙박했는데 아고다측 고객센타에 얘기했더니 아고다에서 숙소에 4만원 지불한다고 환불처리해준다고 얘기해서 기분은 조금 나아졌습니다. 아직 숙소에서 나에게 환불은 안해줬지만ᆢ 저렴한 가격으로는 숙박괜찮습니다. 주위에 상권도 좋아 먹거리도 많고ᆢ “
7.2점 Very good (South Korea / Couple / Special Room Double)
“Exceptional”
“깔끔하고 좋아요 추천”
10점 Exceptional (South Korea / Couple / Standard Ondol)
후기 더보기 🔍
이 외 “휘닉스 모텔“에 투숙한
243명의 사람들이 평균 6.8점 “좋음”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243명의 후기 더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