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호텔 추천] 타비스트 호텔 아시아토 난바 후기

타비스트 호텔 아시아토 난바 (Tabist Hotel ASIATO Namba)

타비스트 호텔 아시아토 난바 100% 실제 이용후기 올려봅니다. 타비스트 호텔 아시아토 난바는 제가 일본 오사카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8.9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후기 바로보기 🔍

타비스트 호텔 아시아토 난바 후기

“혼자지내기 최고”

“여자 혼자 여행이었고, 트윈룸을 배정받아서 한 침대에는 트렁크를 한 침대에서는 잠를 잤습니다. 물론 일본 호텔 특성상 좁습니다만 혼자 지내기 아늑했습니다. 작지만 욕조도 있구요, 오래 걸었단 날에는 밤에 욕조에 물을 받아 족욕을 하기도 했습니다. 구로몬 시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시장 구경에도 적합하고, 도보로 도톤보리까지 1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여 좋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하십니다. 다만 영어를 하시는데 영어를 못알아듣겠어서 조금 애 먹었습니다. 한국분이 매번 상주하고 계시진 않습니다. 그러나 큰 무리는 없습니다. 번역기도 사용하시고, 끝내 소통은 가능합니다. 다시 오사카에 방문해도 이 호텔에 묵을 거에요.”

10점 최고 (대한민국 / 나홀로 여행객 / 룸 (도착 시 배정))

“위치 굿!”

“갑자기 일본을 가게되어 이틀전 예약을 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깨끗하네요~ 한국인 직원분이 계셔서 친절히 안내를 해주셔서 너무 좋았고, 구로몬시장 끝에 위치해서 도톤보리 갔다올때도 쉽게 찾을 수 있었네요. 많이 가게되는 관광지 갈때도 가까워서 넘 좋았어요~ 그리고 와이파이도 빨라서 굿굿!”

10점 최고 (대한민국 / 나홀로 여행객 / Twin Room – Non-Smoking)

“진짜 강추”

“객실이 깨끗하고, 조용하며, 위치가 매우 괜찮습니다.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 분들도 계시기에, 외국어가 조금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지라 생각해요. 9월에 또 방문할 예정인데, 그때 장기 투숙할 계획입니다~”

10점 최고 (대한민국 / 나홀로 여행객 / 싱글룸 – 금연실)

후기 더보기 🔍

이 외 “타비스트 호텔 아시아토 난바“에 투숙한

1,746명의 사람들이 평균 8.9점 “우수”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1,746명의 후기 더보기 🔍

숙소 정보

편의 시설

무료 Wi-Fi (모든 객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세탁 서비스, Wi-Fi (공용 구역), 흡연 구역, 자동판매기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 15:00

체크인 마감시간 : 00:00

체크아웃 마감시간 : 11:00

숙소 일반 정보

총 객실 수 : 58

가격

타비스트 호텔 아시아토 난바 숙박을 고려중이시라면 가격을 빼놓을 수 없죠.

바로 아래👇👇 링크에 접속하셔서
할인 정보 포함한 자세한 요금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지금 최저가 확인하기 🔍

이 호텔에 대해 더 궁금한 것이 있으면
바로 아래👇👇로 오세요!

호텔정보 자세히 확인하기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