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KOKO 호텔 센다이 스테이션 사우스는 센다이에서 묵었던 숙소 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곳이에요.
KOKO 호텔 센다이 스테이션 사우스는 제가 센다이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처음 센다이을 간다면 중심지 근처에 숙소 잡는 게 좋아요.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8.3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지금 후기 보러가기 🔍
KOKO 호텔 센다이 스테이션 사우스 후기
“조용하고 위치 좋은 가성비 호텔”
“2024.0629~07.01 까지 2일간 머물렀습니다. 센다이 여행은 센다이역에서 시작하는 긴 아케이드가 핵심 지역인데 걸어서 5~10분 거리라 가깝습니다. 주변은 사무실이 있고 아침 시간에 출근하는 시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창문을 열어 환기할 수 있으며 침대 사이즈도 넉넉합니다. 가격도 좋고 아침 조식도 좋습니다. 호텔 왼쪽과 오른쪽 30m 거리에 2개의 편의점이 있고, 근처에 라멘과 술안주를 파는 훌륭한 식당도 있습니다. 1층에 아이스도 있고 세탁실도 있습니다. 매일 간단한 룸청소를 해주고 있습니다. TV에서는 Netflix와 Youtube 시청이 됩니다. 다만 샴푸와 린스는 변경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규모는 작지만 개인여행자에게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9.6점 Exceptional (South Korea / Solo traveler / Standard Semi Double)
“센다이 가성비 최고 호텔”
“평일기준 1박 4만원에 숙박했습니다. 센다이역과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인근 세븐일레븐 있습니다. 객실은 일본 비지니스호텔 딱 그만큼의 룸컨디션입니다.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매우 좋은 컨디션일수 있습니다. 코코호텔이 센다이 여러곳에 있습니다. 모두 저렴하고 위치도 좋아 추천합니다.”
8.4점 Excellent (South Korea / Couple / Standard Semi Double)
“센다이역 주변 최고의 가성비 호텔”
“비수기 주중 기준 3,622엔에 예약했습니다. 캡슐 호텔과 비슷한 가격이지만 룸 컨디션, 어메니티, 직원 태도는 비교가 안 되는 수준입니다. 위치도 좋아 센다이역까지 8분 이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룸에 생수 비치가 없다는 단점 정도는 가볍게 넘길 수 있습니다.”
9.6점 Exceptional (South Korea / Solo traveler / Standard Semi Double)
후기 더보기 🔍
이 외 “KOKO 호텔 센다이 스테이션 사우스“에 투숙한
4,802명의 사람들이 평균 8.3점 “우수”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4,802명의 후기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