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호텔 추천] 더 로얄 파크 캔버스 교토 니조 후기

더 로얄 파크 캔버스 교토 니조 (The Royal Park Canvas Kyoto Nijo)

더 로얄 파크 캔버스 교토 니조 100% 실제 이용후기 올려봅니다. 더 로얄 파크 캔버스 교토 니조는 제가 일본 교토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8.9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후기 바로보기 🔍

더 로얄 파크 캔버스 교토 니조 후기

“최고”

“가와라마치 부근은 너무 관광느낌이라 일부러 니조역 근처에 잡았습니다. 한국인 거의 못 봤을정도로 로컬느낌이었고 하루카타고 오신분들은 교토역에서 나오지말고 바로 jr라인타서 니조역으로 오시면 경비절감됩니다 (하루카티켓으로 나오시면돼요)
니조JR역이랑 옆으로 돌아나오면 지하에 니조지하철역있는데 버스+지하철 원데이패스나 버스패스 이용하시려면 니조지하철역으로 내려가서 역무원호출 후 버스티켓이미지보여주시거나 바스티켓토구다사이하면 다 알아듣고주십니다.
대욕장이있어서 정말좋았고 수압진짜좋았습니다. 하루종일 걷고 먹느라 온몸이 띵띵부었는데 아침일찍대욕탕에서 반신욕했더니 붓기가 다 가라앉았습니다. 객실 수압도 너무 좋았고 객실컨디션도 넘 좋았네요 특히 베개랑 침구가좋아서 꿀잠잤습니다. tv에 한국드라마 나옵니다:)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수건이 모자라서 부탁했더니 원하는갯수만큼 주셨습니다 전자레인지가 1층에 있어서 편의점에서 사온 음식 바로 데워서 올라갈수있어 좋았습니다!
호텔 앞 니조에키마에 버스정류장에서 웬만한 곳 다 갑니다(아라시야마,가와라마치,기온,청수사 등등) 첫날은 버스+지하철 원데이 끊었는데 버스로 다 이용가능해서 둘쨋날부터는 버스권만사서 저렴하게 여기저기 돌아다녔습니다!
호텔 나와서 오른쪽 횡단보도 하나 건너면 건물 2층에 오코노미야키집있는데 테이크아웃도 되고 맛있습니다! 가성비 정말 갑입니다!! 추천추천”

10점 최고 (대한민국 / 커플/2인 여행객 / 모더레이트 더블)

“지금까지 다닌 여행지의 숙소 중 최고입니다!”

“저는 언제나 관광지와는 조금 떨어진 숙소를 선택합니다. 여행하고 지하철이나 버스 타고 집으로 돌아오는 것 같은 기분을 내기 위해서요! 그러기에 아주 적절한 곳이었어요. 숙소 주변에 바로 역이 있어 늦은 시간 나가서 간단히 사 먹을 수 있을 가게가 있는 것도 좋았고, 주변 동네도 아주 조용하고 아기자기했습니다. 숙소 청결은 두말할 것도 없이 훌륭했고, 여행 후 자기 전 1층 대욕탕을 이용한 것, 아침에 일어나서 커피 한 잔 마신 것. 잊을 수 없는 기억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했고, 저희 부부에게 여행 중 문제가 생겼었는데 직원분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인생에서 제대로 느껴본 친절함이었고, 덕분에 이번 일본 여행이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교토에 간다면 전 무조건 이 호텔에 다시 올 거예요! 그리고 많은 분들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했습니다!”

10점 최고 (대한민국 / 커플/2인 여행객 / 스탠다드 킹)

“너무 청결하고 기분 좋게 머무룬 곳”

“바로 앞 역이 있고 대형 편의점(7,11) 있어요!!! 근데 니조역은 오사카로 가는 저희 일정에는 쓸모가 없었지만 교토 내에서 계속 여행 하시는 분들에겐 여기 넘 조용한데 대로변에 있어서 새벽에 나가도 안전해 보이고 어침 일찍 나가서 모닝커피 하기도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청결! 일층 로비에는 혼자 이것저것 정리할 만한 프린터 책상 lp판 음악감상하면서 아침 저녁 즐기기 진짜 좋았어요! 나중에 홀로 여행할 때 꼭 여기 다시 이용하고 교토만 돌아볼겁니다! 오사카 여행 이후 일본이 조금 싫어짐 터라 교토만 가게 과는 일정을 세우게 된다몀 여기입니다!!! 여성에게 너무 좋고 혼여행에 너무 좋은 분위기 있는 호텔입니다! 한국분 계세요! 이것저것 너무 귀찮을 정도로 물어서 죄송했어요! 근데 친절하게.. 감사합니다~^^ 리셉션 데스크 분들 대체적으로 뭐든 자기일처럼 대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혼자 여행 가서 로비에서 혼자 놀기도 되게 좋아 보여요!!! 주변에 작은 오키노모야키랑 하이볼 맛나는 2층 술집 있어요! 가정식 백반 집도 있고! 25분 걸어서 나가면 쇼핑가랑 버스 많이 다녀요! 택시 타거나 46번 버스 타시고 쇼핑가로 나가서 쇼핑하고 밥집도 많으니 드시고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갈땐 택시기타고 올 땐 운동삼아 걸었어요!!! 시조니시노토인 정류장 주변의 니시노토인이라는 일본 가정식 백반(한국식 기사식당)은 정말 맛있어서 계속 더 먹고 싶었어요!!! 가시는 분들 참고하새요~ 아무쪼록 너무 괜찮은 호텔입니다!!‘ㅜ”

9.6점 최고 (대한민국 / 나홀로 여행객 / 스탠다드 트윈)

후기 더보기 🔍

이 외 “더 로얄 파크 캔버스 교토 니조“에 투숙한

2,034명의 사람들이 평균 8.9점 “우수”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2,034명의 후기 더보기 🔍

숙소 정보

편의 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모든 객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비대면 체크인/체크아웃, 피트니스 센터, 오락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 11:00

추가 정보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 1800 JPY

숙소 일반 정보

금연 객실/층 : yes

바(Bar)/라운지 수 : 1

총 층수 : 8

레스토랑 수 : 1

총 객실 수 : 180

숙소 건축 연도 : 2021

가격

더 로얄 파크 캔버스 교토 니조 숙박을 고려중이시라면 가격을 빼놓을 수 없죠.

바로 아래👇👇 링크에 접속하셔서
할인 정보 포함한 자세한 요금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지금 최저가 확인하기 🔍

이 호텔에 대해 더 궁금한 것이 있으면
바로 아래👇👇로 오세요!

호텔정보 자세히 확인하기 🔍

Leave a Comment